'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 무상혜택 제공에 빠른마감 예상
상태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 무상혜택 제공에 빠른마감 예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김포 한강신도시 생활권이자 분양가 상한제 적용단지로 인근시세 대비 저렴하게 분양가로 분양중 이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양곡택지개발지구 일대 2개의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0층의 11개동 규모로 1단지 406세대, 2단지 467세대로 구성됐다. 전용면적은 59㎡, 77㎡, 84㎡의 중소형 면적 위주로 실거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은편이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교육여건으로 단지와 인접한 신양초교와 신양중학교를 비롯해 양곡숲유치원, 신양초 병설유치원이 도보 10분내로 접근 가능하다.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해 있는 등 도보 300m 이내에 초중고 학군이 잘 조성돼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단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서김포IC와 대곶 IC가 위치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내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을 이용 시 서울 김포공항역까지 30분대로 접근 가능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 2012년 신축된 김포시립 양곡 도서관, 초대형 이마트, 메가박스(예정), 뉴고려병원, 초대형 중심상권 등 생활편의시설과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과 가마지천 등 여가시설이 풍부한 한강신도시 생활권이다. 추후 단지 인근에 예정된 중심상업지구가 들어서면 생활인프라가 더 풍부해진다.

분양 관계자는 “김포는 올해 11월 지하철 개통이라는 대형 호재를 앞두고 있으며 많은 인구유입이 예상되는 마곡 대기업 직장인들의 마곡 대체 주거지로 투자가치가 높으며 향후 추가 개발계획 발표 등 호재 대비 저평가 지역으로 손꼽힌다. 때문에 김포 신도시 생활권 입성 찬스를 놓치지 않으려는 젊은 부부들의 방문이 많다”고 말했다.

마곡지구에는 LG화학, LG이노텍, LG전자 등 LG계열사 연구소가 지난해 입주했고 다수의 대기업들과 제약회사를 비롯해 이대종합병원 역시 병원건물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차량을 이용할 경우 30분이내 출퇴근이 가능하다. 마곡지구뿐만 아니라, 여의도, 강남을 잇는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한 것도 자가이용 출퇴근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는 평이다.

김포에는 현재 김포도시철도 개통 등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일반아파트로는 김포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등이분양중이며, 시에서 각별히 주의를 요구하는 지역주택조합 김포한강 하버블루, 김포사우스카이타운 등 또한 조합모집중으로 지역자체가 서울과 인접한 편리한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다.

'김포한강 금호어울림'의 입주예정일은 2020년 3월 예정돼 있다. 분양가 등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대표전화로 문의시 방문 주소 전송및 주차안내,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