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필수 기능 지원 Wisenet X Lite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필수 기능 지원 Wisenet X Lite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4.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senet X 시리즈의 필수 기능 통합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한화테크윈이 Wisenet X 시리즈의 필수 기능을 모아 제공하는 Wisenet X Lite를 출시한다.

Wisenet X Lite는 한화테크윈의 자체개발 SoC인 Wisenet 5 칩셋을 내장해 기존 X 시리즈의 장점을 모두 지원하며,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필수 기능만을 모아 제공하고 있다.

한화 테크원 XNO-L6080R 이미지 출처 한화테크원

이번에 출시하는 XNO-L6080R은 2메가픽셀의 불렛형 카메라로 기존에 X시리즈에 장착되어 있던 Back-Box를 분리하여 다양한 장소에 설치가 가능하며 3.2 ~ 10mm 전동 가변 초점렌즈를 채용해 현장에 최적화된 초점과 화각을 설정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자이로 센서를 적용한 흔들림 보정 기능을 통해 보정의 정확도를 높였으며, IR 기능 지원을 통해 야간에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초점 흐림 감지, 템퍼링(Tampering) 기능 등 다양한 영상 분석 기능으로 이벤트 발생 시 사용자가 즉시 알람을 받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자체 개발한 영상압축기술인 WiseStream II와 H.265를 함께 적용해 고화질 영상을 매우 효율적으로 압축할 수 있어 시스템 운영 및 유지 비용을 대폭 절감 했다. 이 밖에도, 외부 설치를 위한 IP66 방진∙방수 인증 및 IK10 내충격 인증을 획득하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전천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이번 Wisenet X Lite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X 시리즈의 우수한 기술력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