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만두여행', 사업설명회 개최…사업경쟁력 및 성공노하우 전수
상태바
소자본 창업 '만두여행', 사업설명회 개최…사업경쟁력 및 성공노하우 전수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만두 프랜차이즈 '만두여행'이 오는 4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 만두여행 본사 회의실에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부산 BEXCO 창업 박람회에 참석해 차별화된 메뉴와 다양한 맛으로 높은 관심을 얻은 만두여행의 이번 사업설명회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만두여행은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본사만의 차별화된 전략과 사업경쟁력에 대한 설명과 함께 창업비용 관련 수익성 분석과 투자대비 고수익의 이유 등 성공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이후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만두여행의 다양한 만두와 시그니처 메뉴인 만까스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회가 이어진다.

만두여행은 소자본 창업, 업종변경시 혜택 등 가맹금, 교육비, 인테리어 비용 등을 포함한 창업비용을 점포 특성 및 현황에 따라 변경할 수 있게 하며 안심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이 흔히 겪는 어려움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맞춤형 창업시스템을 통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본사의 경영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가 종료된 후에는 창업전문가에게 구체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만두여행 측은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만두여행 창업을 위한 메뉴 조리부터 서비스, 마케팅까지 모든 것을 전수할 계획"이라며,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