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국내 샤오미 액션캠 상륙 예정
상태바
여우미 국내 샤오미 액션캠 상륙 예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6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샤오미 국내 공식 총판 여우미는 올해 샤오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에 있다. 상반기  샤오미 액션캠이 바로 그 중 하나이다. 

샤오미 액션캠은 800만 화소, 99g의 가벼운 무게, 손떨림 방지 기능과 더불어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에서는 이미 많은 판매량을 올린 제품이다. 한국의 액션캠 시장은 2012년 6천대 규모에서 빠르게 성장하여 2017년에는 약 5만 7천대 규모의 시장을 형성했다. 

개인의 활동을 보다 전문적인 영상으로 만들고 남들과 공유하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이다. 샤오미의 액션캠은 이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샤오미 액션캠과 함께 판매되는 액세서리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샤오미 액션캠 짐벌과 방수캡은 샤오미 액션캠과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로 한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샤오미 액션캠 짐벌은3축 짐벌 구조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지닌 제품으로 액션캠과 함께 사용시 더욱 전문적인 영상촬영을 가능하게 한다. 

착용시 수심 40m까지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샤오미 액션캠 방수캡은 여름을 맞아 수상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우미의 한문호 대표는 “2018년 국내 액션캠 시장규모는 약 6만 5천대로 예상된다. 샤오미의 국내 공식 총판 ㈜여우미는 이번 샤오미 액션캠을 통하여 개인의 활동을 보다 전문적인 영상으로 남기고 싶어하는 한국의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한국의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샤오미 대리점 확장과 A/S망 구축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