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캠핑이 함께하는 리얼 캠핑페스티벌 '2018코카프'
상태바
음악과 캠핑이 함께하는 리얼 캠핑페스티벌 '2018코카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에서 주최, 주관하는 코베아 캠핑페스티벌, ’코카프’(KOVEA CAMPING FESTIVAL, KOCAF)가 올해 7년째 15회차를 2018년 5월 25일(금)~27일(일)까지 2박3일로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코카프는 뮤직페스티벌과 캠핑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퍼라면 꼭 참가하고 싶은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캠핑 페스티벌이다.

2018코카프는 캠핑과 피크닉은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대형콘서트 등 다채로운 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마련한다. 코베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코카프 노래자랑과 레크레이션, 다양한 협찬사들의 부대행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핑 DIY프로그램, 불꽃놀이 등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코카프는 기존 오토, 카라반사이트 외에 5월의 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넓은 잔디광장에 잔디A, B사이트를 새롭게 구성하였고 야외콘서트와 캠핑에 꼭 필요한 위생시설을 추가적으로 설치하여 최상의 페스티벌이 되도록 준비됐다.

이번 코카프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새로운 음악 장르의 도전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락밴드 YB와 R&B, 발라드, 댄스 등 여러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명품 보이스 ‘김태우’만의 특별한 무대 그리고 개성있는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 뛰어난 기타 실력과 감미로운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의 공연도 함께한다.

다가오는 2018년 봄, 5월에 코카프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더욱 새로워진 2018년 코카프의 자세한 정보는 코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박3일 캠핑사이트와 프로그램과 공연관람이 가능한 티켓을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를 할 수 있다.

한편, 4월13일~5월4일 동안 코베아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이벤트를 통해 코베아 스팟쉘터M, 코카프 티켓 등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