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EX-SDI 4MP DVR 출시
상태바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EX-SDI 4MP DVR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4.1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가 디지털 신호를 입력하여 녹화할 수 있는HD/EX-SDI DVR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될 4, 8, 16채널은 JDO-9000 시리즈로 JDO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간다. 모두 기본적인 HD-SDI 신호가 호환되며, 장거리 전송신호인 EX-SDI 1.0/2.1호환이 가능하여 다양한 디지털신호의 입력을 자동으로 인식해 영상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해상도 역시 2MP/4MP 지원을 하여 다양한 해상도로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예정인 JDO-9000시리즈 이미지

JDO-9000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JWC의 다양한 솔루션에 사용가능하다는 점이다. 많은 곳에서 사용중인 VMU-200(Video Managent Unit)를 비롯하여 DHS(Dvr Health Server)에 연동하여 관제센터를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JWC의 GUI를 동일하게 사용하여 기존에 JWC제품을 사용했던 사용자라면 손쉽게 DVR을 작동 시킬 수 있으며, 네트워크 또한 UPNP기능을 통해 빠르게 설정이 가능하다.

DVR 내부에는 4채널은 1개의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으며 8채널,16채널은 2개까지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어, 최대 20TB까지 지원한다. 16채널은 렉케이스에 장착가능하며 렉가이드가 같이 포함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JWC 관계자는 "이번 9000시리즈를 출시하게 되면서 CCTV 시장에서 아날로그-HD 뿐만 아니라 SDI방식까지 통합하여 JWC 솔루션으로 많은 현장에서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개발과 제품생산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