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사·이미지메이킹·스피치지도사 자격증 무료인강 지원 이벤트 개최
상태바
CS강사·이미지메이킹·스피치지도사 자격증 무료인강 지원 이벤트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CS’를 입력하는 것이다.

당첨 시 해당 교육원의 CS강사 자격증 취득과정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로써 고객접점 분석, 코칭스킬, 서비스 마인드 및 리더십 교육법 등을 배워 CS교육강사로 취업하는 데 활용 가능한 스펙을 마련할 수 있다. CS리더스관리사일 경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미지메이킹 자격증 취득과정 인강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자신의 긍정적 이미지를 발산할 수 있게 돕는 이미지메이킹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성격 유형별 대화방식,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을 교육한다.

더불어 프레젠테이션 강사에게도 유용한 스피치학원 강사 관련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관련 강사모집이나 컨설턴트 채용 지원 희망자, 사내 강사양성과정 및 직무교육 대상자뿐 아니라,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누구에게나 유익한 스피치 노하우를 교육한다.

한편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의 10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 및 온라인 취득시험 응시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관련 기관에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