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크 복지몰, 갤럭시 A5, 갤럭시 A8, 갤럭시와이드2 ‘가격 땡 마진 이벤트’ 시작
상태바
엘파크 복지몰, 갤럭시 A5, 갤럭시 A8, 갤럭시와이드2 ‘가격 땡 마진 이벤트’ 시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6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종합온라인쇼핑몰 ‘엘파크 복지몰’에서 ‘가격 땡 마진 이벤트’를 시작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A8, 갤럭시A5, 갤럭시와이드2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며, 최대 10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별도 할부원금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 A8 2018(A530)은 최신모델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만족도가 높으며 빠른 입 소문으로 구매속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4월 보안패치가 예정이며 그 외에도 스크린 감도를 변경하는 옵션과 카메라 향상시키는 수정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어 사용자는 물론 고민 중인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갤럭시 A5 2017(A520)의 경우 2016년 출시된 A5 2016 모델보다 2배 늘어난 32GB의 용량으로 중저가 모델답지 않게 큰 용량과 내장스토리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오랜 시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갤러시 와이드2(J272)는 일명 ‘공신폰’, ‘효도폰’, ‘세컨폰’ 등 많은 애칭을 갖고 있으며 수험생, 또는 부모님의 선물용으로 많은 구매와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수험생의 경우 인터넷이 차단되어 SNS, 게임 등의 수험공부의 방해를 벗어날 수 있어 수험생의 부모님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휴대폰이다.

엘파크 복지몰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S9, 아이폰8, 아이폰X 등 고가 모델보다 중저가 모델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 인기로 저우리 사이트 내에서 더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갤A8, 갤A5, 갤와이드2를 중심으로 시작하여 점차 다양한 모델로 늘려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기기변경, 번호이동 통신사 SK, KT, LG 3사 상관없이 진행하며 삼성카드 청구할인을 통해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또한 놓치지 말고 많은 이들이 좋은 조건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