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어플 시럽테이블, 각 지역특색 담은 ‘착한 마녀 도시락 시리즈’ 출시
상태바
맛집어플 시럽테이블, 각 지역특색 담은 ‘착한 마녀 도시락 시리즈’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이번 4월, 시럽테이블은 드라마 착한 마녀전과 함께 ‘착한 마녀 한상도시락 세트’를 출시했다.

시럽테이블은 국내 누적 다운로드 수 1위의 맛집 정보 어플리케이션이다. 빅데이타를 활용한 선호도 분석으로 맛집 추천, 음식 공유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착한 마녀 한상도시락 세트는 각각 해당 지역 대표 특산물로 구성되었으며 울릉도 한상도시락, 경상도 한상도시락, 전라도 한상도시락, 강원도 한상도시락, 춘천닭갈비 도시락 총 5종이다. 

전라도 한상도시락은 먹거리가 많아 식도락여행으로도 수요가 높은 전라도의 특산물들로 구성돼 있다. 메뉴는 녹차 밥, 손으로 직접 치대어 만든 떡갈비, 국내산 김치볶음, 달콤한 맛이 일품인 노란 호박 전, 짭조름한 메추리알조림, 아삭하고 달큰한 버섯무나물볶음이다. 한상도시락 관계자는 “영양성분이 꼼꼼하게 표시되어 바쁜 현대인들, 수험생, 혼밥을 즐기는 이들에게 좋다”고 전했다.

전라도 한상도시락에는 보성 녹차를 넣은 녹차밥이 담겨 있다. 녹차는 다이어트와 성인병예방을 도와주는 대표적인 그린 푸드다. 카테킨, 탄닌이 많고 지방분해력이 뛰어나며, 혈관벽에 부착되는 콜레스테롤 농도를 저하시키는 작용을 한다. 또 시각적인 긴장, 신경과 근육의 긴장 완화에도 도움 된다.

울릉도 한상도시락은 밥을 비롯한 대부분의 반찬들을 국내산 야채들로 조리한다. 외국산 재료들도 몇 가지 있지만, 대부분 국내산 식자재들을 사용한다. 한상도시락 관계자는 “전라도 한상도시락은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시럽테이블은 ‘착한 마녀 한상도시락 세트’에 이어 향후 다양한 밑반찬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생각한 시럽테이블의 ‘착한 마녀 한상도시락’의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시럽테이블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들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