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하우스터디, 아모르이그잼 공무원 모의고사 제공
상태바
프리미엄 독서실 하우스터디, 아모르이그잼 공무원 모의고사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프랜차이즈 업체인 (주)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공무원 전문교육기관인 아모르이그잼의 공무원 모의고사를 하우스터디 독서실 이용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설립 초기부터 프리미엄 독서실 인테리어 기반 위에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담아 독서실을 이용하는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돕기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중·고등학교 회원들을 위한 Q&A서비스는 물론이고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특히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아모르이그잼의 인터넷강좌는 성인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대표적인 서비스로 현재 공무원 7급과 9급은 물론이고, 경찰, 소방, 검찰직 공무원과 임용고시, 세무사, 공인중개사 강좌까지 독서실 회원들을 위해 제공되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 여기에 아모르이그잼의 공무원 모의고사까지 하우스터디 독서실을 이용하는 회원들은 독서실 내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현재 독서실을 이용해 공무원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 중에는 인터넷강의를 보며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요가 많은데 이들의 고민은 ‘나는 열심히 하고 있는데 과연 내 수준이 어느 정도일까?’라는 점이다. 

아모르이그잼에서 제공되는 공무원 모의고사를 활용하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아모르이그잼의 모의고사는 아모르이그잼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고 성적과 석차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독서실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와 실력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와 관련해 하우스터디 이태희 대표는 “하우스터디는 설립초기부터 교육서비스를 가장 중요한 핵심경쟁력으로 생각해오고 있다. 우리는 형식적인 교육서비스제공은 가맹점과 이용회원 모두에게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독서실 창업을 한 가맹점주들이 지역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현장에서 먹히는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아모르이그잼의 모의고사는 하우스터디를 이용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실력확인과 향상에 도움이 될 만한 교육서비스로 분명한 역할을 해줄만한 교육콘텐츠로 판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우스터디는 독서실 창업희망자들을 위해 독서실을 할 만한 입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본사가 직접적으로 독서실 인테리어를 책임짐으로서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소통을 통한 운영관리에도 참여하고 있어서 가맹점들로부터 호응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런 경쟁력있는 프랜차이즈 운영관리가 인정받아 최근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조선TV가 후원하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독서실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