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갤럭시s9, s9 플러스, 아이폰8 등 최신 스마트폰 초특가 진행
상태바
스마트상식, 갤럭시s9, s9 플러스, 아이폰8 등 최신 스마트폰 초특가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스마트상식’에서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 아이폰8을 대상으로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삼성 전자 갤럭시s9 시리즈는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으로 유럽 6개국 소비자 평가에서 1위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독보적인 카메라 기술을 내세워 구매자들의 재미도 사로잡으며 입 소문을 통해 구매자들이 늘고 있는 모델이다.

아이폰8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줄 곳 마니아 층들을 보유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로 특히 후면 글라스 소재를 적용해 기존 아이폰 만의 디자인을 차별하여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 애플은 아이폰8 플러스까지 출시해 넓은 화면을 선호하는 구매자들의 선택도 끊임없이 받고있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카페인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저렴하게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어려운 지금 ‘스마트 상식’카페 가입만 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누구나 가입유형, SK, KT, LG 3사 통신사 상관없이 갤럭시s9, s9플러스, 아이폰8을 시중가 보다 최대 45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LG V30, 갤럭시노트8, A8 등을 최대 70%의 높은 할인율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카페 내 간단한 인증을 통하여 보호필름, 케이스 등 매 월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구매 후 또 다른 행운을 잡아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 상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