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높은 ‘코필러’ 자연스럽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한 병원 찾아야
상태바
인기 높은 ‘코필러’ 자연스럽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한 병원 찾아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새 학기와 면접시즌을 맞아 외모를 경쟁력으로 인식하여 비용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그 중 간단한 주사시술인 쁘띠 시술은 주사시술로 상대적으로 절개를 하는 성형보다 부담이 적어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이다.

그 가운데서도 얼굴에서 가장 입체적인 부위라 할 수 있는 코는 약간의 교정만으로도 인상의 큰 변화를 줄 수 있어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어야 하는 면접이나 중요한 모임을 앞두고 시술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엔 남자들 또한 이미지변신을 위해 남자코필러 시술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콧대필러는 콧등을 지나는 혈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콧대의 높이와 코의 길이 등을 자연스럽게 변화시켜야 하는 시술이다. 때문에 코필러비용 뿐만 아니라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통해 상세히 진단 받고,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형태로 시술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각광 받고 있는 코 시술 중 하나인 하이코는 PDO 성분으로 만들어진 실을 이용하는 시술로 안전성에 있어서 검증된 실을 이용한다. 다양한 하이코후기를 통해 시술 후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리엔장성형외과 유승우 원장은 "코필러는 비교적 간단한 주사 시술로 10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즉시 눈에 보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고 하였으며 "코필러가격도 중요하지만 시술자의 경력이나 노하우, 그리고 제품에 따라서도 모양의 자연스러움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코필러전후를 미리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며 코조각주사와 함께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라고 설명하였다.

간편하다고 알려진 쁘띠성형 역시 엄연한 의료행위이므로 적게는 멍이나 붓기부터 심각하게는 염증, 피부괴사, 실명에 이르기까지 부작용 위험을 안고 있는 만큼 경각심을 갖고 시술 전 의료진과 충분한 협의를 거친 후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며 환자는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이행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