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인포, 2018 AHD DVR CCTV 부문 1위 수상
상태바
넷인포, 2018 AHD DVR CCTV 부문 1위 수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2018년 대한민국CCTV 카페에서 실시한 전국 CCTV 전문 설치업체 대상 제품 선호도 및 만족도 조사에서 ‘넷인포’가 AHD DVR CCTV 부문 영예의 1위를 수상했다.

넷인포는 창립 이래 ▲새로운 가치창조 ▲고객 파트너와의 동반성장 ▲고객의 니즈에 항상 귀 기울이는 IT업체 지향을 모토로 삼아 국내 및 해외영업에 왕성한 활동을 하는 CCTV 전문 기업이다.

넷잇포는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AHD DVR CCTV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넷인포 김병식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국내 AHD CCTV 시장에서 단순한 단가싸움에 치중해 기술력과 안정성을 모두 놓치기보다 기술력 향상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 구축을 목표로 숨 가쁘게 달려와 오늘에 이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대한민국CCTV카페의 전국 회원 분들이 진행 중인 국가유공자 할인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점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CCTV 회원님들의 뜻 깊은 행보에 동참하며 사회에 공헌하고, ‘대한민국의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는 카페의 슬로건에 힘을 실어드리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넷인포의 많은 제품 중 가장 주목 받는 제품은 ‘SONY IMX-291 센서 적용 저조도 카메라’와 사용이 간편한 ‘AHD DVR’이다. 특히 ‘저조도 카메라’의 경우 탁월한 야간영상으로 업계의 이목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