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디지털 성숙도 높은 기업 더 빠르게 성장한다"
상태바
아카마이, "디지털 성숙도 높은 기업 더 빠르게 성장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4.1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마이-포레스터, 350개 글로벌 IT 기업 대상 디지털 혁신과 보안 간 균형 관련 연구 보고서 발표

[CCTV뉴스=신동훈 기자] 아카마이코리아가 디지털 혁신과 보안 간 균형에 대한 기업의 인식을 분석한 ‘포레스터 컨설팅 리더십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아카마이는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과 함께 350개 글로벌 IT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서 디지털 혁신과 보안 간 균형을 이루며 디지털 성숙도가 높은 기업이 경쟁사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카마이는 수 십 억 대의 디바이스에 연간 약 95엑사바이트(EB)의 데이터를 전송했다. 세계 최고의 금융 기관, 온라인 판매 업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자, 정부 기관 등은 고객에게 탁월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카마이 클라우드 플랫폼을 이용한다. 이를 바탕으로 아카마이는 사용자 경험과 디지털 보안 사이의 중요한 교차점을 직접 확인하고, 이 접점이 고객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밝힐 수 있었다.

디지털 혁신은 오늘날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포레스터 연구에 따르면 고객에게 원활한 디지털 경험을 전달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 고객 만족, 더 나아가 고객 신뢰를 얻는 데 매우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은 모든 기업에게 힘든 과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