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코리아, 아이센스리그PC방과 전국게임대회 공동 개최
상태바
AMD 코리아, 아이센스리그PC방과 전국게임대회 공동 개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4.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1000만 원, 4월 19일까지 참가자 접수

[CCTV뉴스=정환용 기자] AMD 코리아가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과 공동으로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 종목은 인기 e스포츠 종목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로, 전국의 아이센스리그 PC방 가맹점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는 토너먼트 형식의 온·오프라인 게임 대회로, 20시간 이상 이용한 내역을 가진 아이센스리그PC방과 아이센스PC방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지역 예선과 결승, 전국 왕중왕전 예선과 결승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선발한다. 오는 4월 19일까지 대회 참가자 접수를 받고, 4월 21일 지역 예선, 22일 지역 본선과 결승전이 진행된다. 이후 4월 28일 전국 왕중왕전 예선을 거쳐 4월 29일에는 아이센스리그 PC방 위례중앙점에서 전국 왕중왕전 결승전이 열린다.

이번 대회의 우승팀은 15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고, 우승팀을 지원한 아이센스리그 PC방 가맹점은 3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지역대회 우승 상금은 우승팀 80만 원, 가맹점 20만 원이며, 전국 왕중왕전 준우승 팀도 100만 원, 가맹점 20만 원의 상금을 받게 돼 참가자와 가맹점 간의 활발한 협력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회 기간 동안 아이센스PC방 SNS를 통해 AMD 라이젠 CPU, 게이밍 의자,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풀셋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공존하며 매출 향상과 모객 등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게임대회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