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 분양 예정
상태바
시흥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 분양 예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08-3 필지에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이 분양할 예정이다.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은 지하2층부터 지상20층 9가지 타입 221실로 공급이 된다. 월곶동에서는 드물게 세대별로 100퍼센트 자주식 주차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은 향후 월곶-판교선 복선전철이 완공되면 그 가치가 더 커질 전망이다. 월곶-판교선과 신안산선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여의도, 강남권을 모두 30분대에 도착할 수가 있다. 동쪽으로는 여주~원주-강릉선과 연결이 되면서 중부지방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광역철도망을 형성한다.

월곶 부성힐 오피스텔은 도보3분 내로 월곶역을 이용할 수 있고 월곶 풍림1차,2차 아파트 근처로 생활 인프라가 이미 형성되어 있어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가 있다.

자동차를 이용해서는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은 전용 25㎡~52㎡로 공급될 예정이며 1룸,1.5룸,2.5룸형으로 다양하게 공급되어 임차인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을 전망이다. 새로 지어지는 오피스텔답게 냉장고, 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풀옵션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으며 각종 수납공간도 같이 들어올 예정이다.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520-5 일원 약7만평 규모로 월곶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고 월곶~소래포구 국가어항 개발 사업도 예정되어 있다.

인근으로 남동인더스파크, 시화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등의 풍부한 임대 수요가 있으며 배곧신도시, 송도신도시 등도 인근에 위치해있다.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은 곧 분양을 시작할 예정으로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일정 등을 미리 물어보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