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강화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강화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4.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통합 기능으로 보안팀의 신속한 탐지, 간소화된 분석, 자동화된 보안 업무 수행 지원

[CCTV뉴스=이승윤 기자] 주니퍼 네트웍스가 자사의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포함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최근 부족한 인력으로 방대한 데이터 볼륨을 처리하는 보안 팀은 과중한 업무에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 중 하나는 여러 출처로부터 수집한 보안 위협 데이터를 직접 분석하고 상관관계를 규명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이에 기업에는 기존 디바이스와의 상호 운용성을 갖추고, 우선 순위에 따른 실용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시각화 할 수 있는 통합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사의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을 새롭게 엔지니어링하고 발전시켜 개방형으로 연동이 쉽고 자동화를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번 추가된 기능은 탐지시간을 신속하게 단축하고, 위협차단 정책을 오케스트레이션하여 보안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결과 AWS, Azure, Google Cloud 또는 프라이빗 데이터 센터 등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전반의 생산성을 높이고 보안 수준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주니퍼는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SDSN) 기반의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고객이 사이버 범죄 전술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활용해 보안 위협 주기 초기에 공격을 무력화함으로써 급변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스스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이미 제임스, 주니퍼 네트웍스 보안 포트폴리오 마케팅 디렉터는“새롭게 향상된 플랫폼에서 최적화된 보안 운영과 더 빨라진 위협 제거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전반에서 우수하고 일관성 있는 사이버 보안을 실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