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아카데미, 주식투자 중급반 I FULL 패키지 출시…33% 할인 혜택
상태바
모카아카데미, 주식투자 중급반 I FULL 패키지 출시…33% 할인 혜택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주식투자 전문 교육기관 모카아카데미가 한층 더 심화된 투자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모카골드 주식투자 중급반 I FULL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카아카데미는 주식투자에 대해 어느 정도 감을 잡아가는 초보자가 더 확실한 가치판단능력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 패키지를 기획했다. 단과반에 비해 33% 할인된 가격으로 ‘주식투자 공부 중급반 I 1단계’, ‘주식투자 공부 중급반 I 2단계’, ‘주식투자 공부 중급반 I 3단계’ 총 40개의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주식투자 공부 중급반 I 1단계’는 효과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기초를 다지고 코스피지수에 대한 기본기를 쌓는다. ‘주식투자 공부 중급반 I 2단계’에서는 주식투자의 성공법칙과 ELW, 콜옵션, 풋옵션 등 다양한 시점에서 용어와 이슈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진다.


주식투자 시 꼭 필요한 기능과 모카샘의 특급 추천주를 공유하는 ‘주식투자 공부 중급반 I 3단계’까지 수강을 마치면 주식투자 마스터에 한 발 더 가까워질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강의는 20년 경력의 코스피지수 예측 전문가 조효연 대표가 맡아서 진행한다. 조 대표는 우리투자증권, 동부증권, KB현대증권 교육을 담당하고 숭실대학교 실전주식투자과정 전임교수를 역임한 경력을 갖춘 현 모카골드경제연구소 소장이다.

단순투자에서 벗어나 실전 교육을 받고 싶은 사람, 코스피지수 예측과 ETF를 결합한 실전투자 시스템이 궁금한 사람, 기초부터 시작해 컨설턴트까지 가능한 퀄리티의 강의를 원하는 사람을 만족시키기 위해 조 대표가 직접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수강기간은 수강신청일로부터 90일이며 PDF 파일이 강의자료로 무상 제공되기 때문에 별도로 교재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모카아카데미 관계자는 “‘주식투자 중급반 I FULL 패키지’는 재테크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요즘 금융 재테크에서 소외되지 않고 앞서 나가며 체계적인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교육을 표방한다”며 “전문가를 가르치는 주식투자전문가 모카샘한테 실시간 예측을 요청하거나 종목을 추천받을 수 있는 1:1 카톡 상담도 제공되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