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쇼륨 리뉴얼 완료…70% 할인 시동
상태바
원목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쇼륨 리뉴얼 완료…70% 할인 시동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원목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이 전국의 대규모 매장을 프리미엄관과 아울렛관으로 구분해 각각 50~7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1000~2000평에 달하는 전국의 가구톡세상 매장을 프리미엄관과 아울렛관으로 리뉴얼해 국내 최대 가구 멀티숍으로 매장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것이다.

특히 실질적인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한 쇼룸의 개념을 적용해 전체 매장을 리뉴얼하여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쇼룸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문의를 모으고 있는 부분이 바로 원목가구다. 가구톡세상에서 취급하는 원목가구는 유명 가구브랜드인 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자연가구, 수입가구 등의 제품을 우선 취급해 AS까지 보장되며 믿을 수 있다.

제품이 구색도 다양하다.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매트리스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다.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가벼운 DIY가구 등에 실망한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알아보기 위한 방문이 많이 늘었다"면서 "유명브랜드 원목가구를 50~7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어 입소문도 많이 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29년간의 가구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5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