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크복지몰 KT키즈폰·무민키즈폰·SKT 쿠키즈미니폰 0원 특가기획전 진행
상태바
엘파크복지몰 KT키즈폰·무민키즈폰·SKT 쿠키즈미니폰 0원 특가기획전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아이들의 입학 선물로 키즈폰이 대세인만큼 온라인 종합쇼핑몰 엘파크 복지몰이 최저가에 도전하며 KT 무민키즈폰, KT 라인키즈폰, KT 라인프렌즈폰 대상으로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T 무민키즈폰과 KT 라인키즈폰은 손목시계 형태의 키즈폰으로 문자, 전화통화는 물론 사진촬영까지 가능하며 보호자에게 SOS 등 위치서비스까지 제공해 관심을 받고 있다.

KT 라인프렌즈폰은 스마트폰으로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모델이다. 기기박스 자체에 전용 케이스가 기본구성으로 추가되어 있어 파손위험을 낮추고 카카오톡, 인터넷 등 기본 스마트폰의 형식을 갖추어 보호자 및 아이들에게 만족도 또한 높다. 스마트폰과 키즈폰의 중간으로써 저렴한 가격과 높은 성능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도 받고 있어 보호자와 아이 모두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온라인 종합쇼핑몰 ‘엘파크복지몰’ 관계자는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을 아이들 선물로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에 키즈폰 대상으로 0원 특가 기획전을 시작하며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며 “해당 키즈폰만 아니라 공신폰, 열공폰으로 알려진 LG폴더폰, 갤럭시s9, 아이폰8, v30 등 저가 모델부터 고가의 최신스마트 폰까지 사이트 내 MD쿠폰을 통해 최대 99%까지 할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많은 분들이 좋은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복지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