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RSA 2014’서 SAP HANA 클라우드 보안 기술 선봬
상태바
보메트릭, ‘RSA 2014’서 SAP HANA 클라우드 보안 기술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이 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고 있는 ‘RSA 컨퍼런스 2014’에서 버츄스트림(Virtustream) 및 인텔(Intel)과 함께 클라우드 보안 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SAP® 공동혁신 연구소(SAP® Co-Innovation Lab)에서 진행해왔으며, 최신 인텔 제온(Intel Xeon) 프로세서 E7 v2제품군 상에서 클라우드로 실행되는 SAP HANA 플랫폼을 시연하는 것이다.

시연은 버츄스트림이 실행했으며 SAP HANA 운영 스토리지에 대한 보안은 보메트릭 데이터 파이어월(Vormetric Data Firewall)의 권한을 가진 사용자 제어, 암호화 및 보안 인텔리전스 기능을 통해 진행됐다. 보메트릭 기술은 고객이 암호화 키와 접근 제어에 대한 독립적 권한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 기술 결합 프로젝트의 첫 번째 데모는 RSA 2014가 개최되는 모스콘 센터 사우스 홀 515번 보메트릭 부스와 3203번 인텔 부스에서 진행됐으며 보메트릭 데이터 파이어월은 ▲정교한 파일 시스템 접근 제어 ▲암호화 및 키 관리 권한 ▲보안 인텔리전스 등의 기능을 통해 SAP HANA 운영 스토리지를 보호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보메트릭, 버츄스트림, 인텔 및 SAP는 결합된 구성을 테스트하고 통합하기 위해 협력해왔다. 이 테스트는 SAP와 협력해 혁신적인 신기술과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글로벌 연구 네트워크인 SAP 공동혁신 연구소에서 진행됐다.

애쉬빈 카마라주 보메트릭 제품 개발 및 기술 전략 부사장은 “보메트릭과 인텔 보안 부스에 방문한 데모 참관객은 우리의 기술이 어떻게 클라우드 환경의 SAP HANA 에 고급 데이터 중심 보안을 제공하는지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보메트릭의 목표는 고객이 데이터를 항시 제어하고 제3의 관리자가 민감한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을 막으며 보안과 컴플라이언스를 위해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보메트릭은 고성능의 안전한 혁신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SAP공동 혁신 연구소의 기술 리더십 팀 일원으로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