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길드, ICO 사전판매 성공적으로 마쳐
상태바
비트길드, ICO 사전판매 성공적으로 마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3.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분산형 게임 플랫폼 비트길드(BitGuild)가 트론(TRON) 및 다른 블록체인 전문가들로부터 2천말 달러를 성공적으로 모집했다고 알렸다. 

지난 3월 16일 ICO 사전 판매 자금을 성공적으로 조달했다고 전하며, 트론의 저스틴 선(Justin Sun)을 비롯한 많은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지지했다고 덧붙였다.

트론의 저스틴은 “비트길드는 블록체인 게임 기술의 최전선에 있으며, 게임 산업을 변화시킬 잠재력이 있기에 믿고 지지한다.”고 말했다.

비트길드는 캐릭터, 항목 및 게임 내 자산을 토큰 화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여 플레이어와 게임 회사가 직면 한 고유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플레이어는 문자 그대로 인게임 인벤토리를 소유하게 되며, 게임을 거래하고 서로 다른 게임 간에 게임을 전송하며 좋아하는 게임이 종료 되더라도 진행 상황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트길드를 설립하기 전 8천만 명 이상의 등록 된 플레이어를 보유한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회사인 ‘Reality Squared Games’의 공동 창립자 겸 CEO 인 자레드가 주도해 이끌고 있으며, 그는 라이브 스트리밍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앱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 개발 스튜디오 ‘Livestar’를 설립하기도 했다.

한편, 비트길드는 최종 사용자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술 위에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으며, 4월 5일까지 ICO가 진행 중이다. 비트길드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