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로고 이미지 창작물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티피링크, ‘로고 이미지 창작물 콘테스트’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가 차세대 11ac 듀얼밴드 기가비드 공유기 ‘AC1750 아처(Archer) C7(이하 아처 C7) 2.0’ 버전을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고 예약 판매를 성공적으로 끝낸 기념으로 ‘로고 이미지 창작물 콘테스트’를 고객 사은 이벤트로 3월31일까지 한 달간 티피링크의 공식 카페(cafe.naver.com/tplinkkr)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티피링크의 공식 로고를 자신만의 무한한 상상력과 표현력, 티피링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콘텐츠를 제작해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네이버 카페 내 ‘TP-LINK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시 제목에 ‘로고 이미지 창작물 콘테스트’라고 명시해야 하며 제작물의 원본 파일을 함께 첨부해야 한다.

또한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저작권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다. 이미지 창작물은 티피링크 코리아 카페에 가입 후 JPE, PNG, GIF, SWF, AVI, MP4 중 한 가지로 업로드 가능하다. 

심사 기준은 티피링크의 카페 멤버들의 추천 댓글수로 이뤄지며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회원 중 총 6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단, 악의적인 비방형태의 창작물은 심사기준에서 제외된다.

1등의 경우 티피링크의 신제품 아처 C7을, 2명의 2등은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TL-WDR4300을, 3명의 3등에게는 퀄컴 칩셋과 2개의 5dBi 안테나가 장착된 TL-WR847N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단, 자신의 제작물에 댓글을 달 경우 자신의 댓글은 심사에 포함이 되지 않는다.

또한 출품작과는 별도로 출품작들에 대한 평가 댓글을 달거나,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는 회원들 중 무작위로 1명을 선발해 1등과 동일한 차세대 11ac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아처 C7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 많은 댓글과 입소문 활동을 한 회원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질 예정이다.

데이비스 왕 티피링크코리아 지사장은 “티피링크의 신제품 아처 C7 2.0의 성공적인 예약판매에 대한 보답으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처 C7 2.0은 업계가 직면한 합리적인 가격의 보다 빠르고 안전한 안정적인 ac 무선 환경 구축에 대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 이번 예약 판매의 성공이 한국의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고성능 유무선 공유기에 갈증을 느껴왔다는 것을 뒷받침해 주고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1위, 대규모 자체 제조 설비를 갖춘 이점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매력적인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첨자는 4월2일 티피링크 네이버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