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Security TRENDS 2018’ 개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Security TRENDS 2018’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3.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위협 사례와 대응 방법 등 사이버 위협에 대한 대화의 장 열려

[CCTV뉴스=이승윤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오는 4월 4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기업의 보안 책임자를 대상으로 하는 ‘Security TRENDS 2018’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의 보안 책임자가 마주치는 한계와 문제점, 최신 보안 위협 사례와 대응 방법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뤄질 것이며, 클라우드 보안과 데이터 및 네트워크 보안으로 나누어 각 두 주제에 맞는 보안 적용 방안 관련 투트랙 강연 및 제품 소개가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클라우드 보안 트랙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도커, 컨테이너 보안 적용 방안을 시작으로 아마존웹서비스의 이경수 솔루션 아키텍트의 DDoS 대응을 위한 AWS 모범 사례가 발표된다.

트렌드마이크로 김석주 부장의 최근 빈번히 발생되고 있는 패치되지 않은 취약점 또는 제로데이 취약점을 이용한 랜섬웨어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리눅스 서버 위협에 대한 대응 방안,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솔루션 아키텍트인 이건복 이사의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위협 분석 모델 및 대응방안을 설명하는 세션이 진행된다.

또한, APT 공격 대응을 위한 Connected and Integrated 방어 전략, 데이터센터를 위한 통합서버보안 적용방안 그리고 랜섬웨어, 비즈니스 위협 피싱 등 여전히 보안 위협의 시발점이 되고 있는 이메일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응 방안을 설명하는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