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화장품 브랜드 ‘더스킨페이스’, 위변조방지ㆍ정품인증 히든태그로 소비자 보호
상태바
색조화장품 브랜드 ‘더스킨페이스’, 위변조방지ㆍ정품인증 히든태그로 소비자 보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2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색조화장품 브랜드 ‘더스킨페이스’가 신제품 ‘립 큐티 매트(LIP CUTIE METTE)’를 3월 중순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위조방지 및 정품인증을 위한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했다.

신제품 ‘립 큐티 매트’는 선명한 발색과 매트한 텍스처로 입술에 밀착해 번짐 없이 지속력이 좋은 롱래스팅 립 제품으로 10~20대 사이에 색조화장품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다. 단순한 틴트형 제품이 아닌 립 매니큐어형 루즈로 바르는 순간 컬러가 입술에 코팅하듯 달라붙는다.

기존 제품 보다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이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질 부각이 없이 매트한 텍스처를 연출할 수 있어 매트한 립을 도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더스킨페이스는 이번 신제품을 막대사탕처럼 달콤함 색상의 ‘큐티 롤리팝’, 강렬한 붉은색의 ‘큐티 보니’, 선명한 장밋빛을 연출할 수 있는 ‘큐티 러비’, 부드럽고 달콤한 속삭임이 맴도는 ‘큐티 쿠잉’, 선명한 주홍빛의 ‘큐티메이’, 상큼한 붉은빛이 특징인 ‘큐티 비쥬’, 신비로운 ‘컬러 큐티 스펠’까지 모두 일곱 가지의 산뜻하고 따스한 봄 컬러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해외수출을 진행, 베트남에서 인지도가 높아지자 위조방지ㆍ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했다.

히든태그는 고유 이미지 자체를 정교하게 데이터화하는 고도화된 디지털 워터마킹 기술이다. 육안으로는 식별할 수 없는 방법으로 핑거프린트 형식의 고유한 정보를 은닉해 히든태그 앱으로 인식, 인증하는 손쉬운 방법으로 정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히든태그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은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 인증 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고, 한국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위조 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음으로써  차별화된 우수한 보안성을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