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외형복원창업 '매직터치', 체계적인 시스템과 사후관리까지 갖춰
상태바
자동차외형복원창업 '매직터치', 체계적인 시스템과 사후관리까지 갖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2017년 기준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는 약 2,500만대를 넘어서고 있으며 해마다 약 3% 가량 신규 자동차가 등록되고 있다. 대한민국 인구수가 약 5,300만이라고 봤을 때 3명 중 1명 이상은 자동차를 보유한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는 친환경 전기차나 자율주행 시스템 역시 생겨나고 있는데 이처럼 자동차 관련 사업은 해가갈수록 규모가 커져나가고 있고, 다양한 서비스군이 생기면서 앞으로의 미래 역시 밝다.

그러다보니 자동차 관련 업종들은 해가 갈수록 성장하는 추세며 자동차 관련용품은 물론 광택, 외형복원, 세차, 등의 서비스 역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기업 매직터치는 덴트, 자동차외형복원, 실내크리닝, 유리막코팅, 광택, 스팀세차 등 자동차 시공에 필요한 모든 기술력을 제공하는 자동차외형복원창업 전문 기업으로써 다양한 특허증과 사후관리까지 확실한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주들을 모집하고 있다.

매직터치는 외형복원장치 특허(특허번호 제10-0631225호)를 보유하고 있으며 숨김도장특허, 이음매약품특허, 덴트장비특허 등 다양한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자동차외형복원 창업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시스템과 확실한 노하우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매직터치 본사에서 진행하는 약 12주간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이론교육은 물론 실무교육을 중심으로 초보자들도 전문가로 재탄생 시키고 있으며 실제 점주 입장에서의 실습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 홍보, 경영교육까지 이수할 수 있어 자동차외형복원창업 전 실제 점주 입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사후관리 역시 지원한다고 전한다.

자동차 관련 서비스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만큼 시공자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따라 소비자의 만족도 역시 달라진다. 덴트는 자동차의 흠집이나 찌그러짐등이 있을 경우 판금이나 도장 작업 대신, 최대한 자동차의 부붐 교환 없이 본연의 것을 복원하는 기술력이다.

한편 매직터치에서는 사후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예비 창업자가 창업 후 일정기간동안 현장 기술자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수리가 어려운 고객 차량에 대해서는 평생 무상기술 A/S를 지원하여 기술력 부족이나 인력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해주고 있다.

매직터치 자동차외형복원창업은 본사 사업설명회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