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EGF성분 함유된 재생크림, 연고 등 기능성 화장품으로 관리
상태바
여드름 흉터, EGF성분 함유된 재생크림, 연고 등 기능성 화장품으로 관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3.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결혼을 앞 둔 예비 신부는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등 신경 쓸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데 있어 발목을 잡는 것은 등 여드름 흉터이다. 

색소침착으로 인해 피부결과 톤이 고르지 못한 등은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과정에 있어서도 선택의 폭이 좁아 진다.

이에 ‘EGF 바머크림’은 단백질의 일종인 상피세포성장인자로 불리는 EGF성분이 함유되어 세포의 재생 능력에 도움을 주어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EGF성분은 강력한 세포 증식 효과로 상처를 치유하고 혈관 재생에 도움이 된다. 어린 시절에는 EGF성분이 풍부해 뽀얗고 트러블, 모공 없는 피부를 지니지만, 시간이 지나고 노화가 진행되면서 체내 EGF성분의 함량이 줄어들게 된다. 

‘EGF 바머 크림’은 7가지 차(TEA) 추출물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어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에 좋으며, 모공 및 피부 수렴에 도움을 주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이처럼 여드름 못지 않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은 바로 여드름 흉터이다. 깊게 패인 흉터, 튀어나온 흉터, 색소침착으로 인한 흉터 등 여드름 흉터 또한 다양하다. 

여드름 흉터 제거나 치료를 위해 여드름 흉터 레이저 시술을 받기도 하는데 여드름 흉터 비용이 비쌀 뿐 아니라 심한 경우 10회 이상의 시술을 받아야만 흉터제거를 할 수 있다. 또한 여드름 흉터 제거 시술 이후 여드름 흉터 재생크림이나 여드름 흉터 연고 등을 꾸준히 바르며 관리 해야 한다. 

사춘기를 겪으며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는 반가운 손님은 아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겪는 일이기에 시중에서 쉽게 여드름흉터 크림 같은 여드름 흉터 화장품을 찾아 볼 수 있다. 그러나 지성, 민감성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그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여드름 흉터를 없애기 위해서는 수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전에 여드름부터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성인 여드름 같은 경우는 식습관의 조절과 운동, 수면시간을 통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꼼꼼한 세안을 통해 피부의 2차 감염을 막고, 물을 자주 마시는 것 또한 도움이 된다.

여드름 흉터가 색소침착과 더불어 심한 경우는 여드름 흉터 화장품의 꾸준한 사용으로 여드름 흉터를 완화시킬 수 있으므로 깨끗한 세안 후 얇게 여러 차례 도포해 주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