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다이어트 성공 및 유지 알려…‘풋사과에 빠지다’ 비결
상태바
신지, 다이어트 성공 및 유지 알려…‘풋사과에 빠지다’ 비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가수 코요태 멤버인 신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 장의 사진으로 여러 누리꾼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에서 신지는 나풀거리는 치마와 예쁜 미키마우스 롱 카디건을 입고 날씬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키다리 미녀’, ‘분위기 멋져요’, ‘그냥 서 있기만 해도 예쁘시네요’, ‘역시 미녀가수’, ‘역시 언니는 뭘 입어도 멋지고 예쁘게 잘 소화해낸다니까요’, ‘다행이네요. 그런데 요즘 너무 야위어진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댓글을 올리며 반응을 나타냈다.

신지의 다이어트 유지 비법은 풋사과 다이어트로 유명한 ‘풋사과에 빠지다’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다. 예전 활동 당시 후덕한 모습은 이미 사라진 지 오래며, 이제는 '신지'하면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이미지가 강하다는 평이다. 이러한 유지비법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공연히 전해지며 도움을 받는 다이어터도 늘어나는 모습이다.

'풋사과에 빠지다’의 핵심소재인 풋사과의 폴리페논(애플페논)을 추출해서 1정으로 농축하여 하루에 풋사과의 폴리페놀양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풋사과에는 일반 성숙한 사과보다 폴리페놀의 함량이 10배 정도로 풍부하다.

풋사과에 빠지다 풋사과 다이어트에는 하루 45개를 섭취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풋사과 폴리페롤을 하루 1정에 다 담아 요요 현상이 없는 몸매관리를 위해 최적의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