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정품 CPU 탑재 구매 기업 대상 ‘사무용 PC 경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정품 CPU 탑재 구매 기업 대상 ‘사무용 PC 경품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 대리점 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3사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하스웰)가 탑재된 사무용 PC를 구매한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한 ‘사무용 PC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업의 활용 용도에 맞는 인텔 정품 하스웰 CPU 탑재 사무용 PC를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하고 그 영수증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프로젝터를 3명에게는 문서 세단기를 제공한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하스웰)는 오피스 툴 활용에 적합한 보급형 코어 i3 프로세서, 멀티 태스킹에 강한 중급형 i5 프로세서, 비주얼 콘텐츠 등 크리에이션에 딱 맞는 코어 i7 프로세서로 나눠진다. 또한 하스웰 코어를 탑재한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최신 모델들도 판매중이다.

해당 이벤트와 더불어 퍼뜨리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여주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를 블로그와 커뮤니티 등에 널리 알리고 그 내용이 담긴 URL 주소를 같이 응모하는 이벤트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종류를 정확히 안다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담당자는 “중소·중견 기업이 기업의 용도에 맞는 정품 하스웰 탑재 조립PC를 구매해 가격과 성능 면에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효율성뿐만 아니라 기업에 필요한 사무기기까지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박스 제품을 구매하면 7만원 상당의 ‘타이태니엄 2013’ 백신을 2년간 무료로 쓸 수 있다. 또한 인텔 대리점 테크니컬 콜센터가 제공하는 셀프PC 케어 서비스가 3년간 무료, 드라이버 다운로드 제공 등 차별화된 혜택들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