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웨딩, 사랑하는 연인들의 춘천여행 코스로 주목
상태바
산토리니 웨딩, 사랑하는 연인들의 춘천여행 코스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3.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들어 춘천 지역의 세미나장소, 상견례, 돌잔치를 비롯하여 프로포즈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산토리니 웨딩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춘천 산토리니 웨딩은 서울에서 1시간 거리, 남춘천역과 춘천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연인들의 춘천데이트코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산토리니 웨딩은 그리스 산토리니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강한 디테일과 절제된 화려함, 고급스러운 조형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 탁 트인 풍경을 자랑한다.

산토리니 웨딩은 강원도 구봉산 정상에 자리해 춘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자연환경과 근접해 접근성이 장점이며, 업장 1층에는 카페, 2층에는 레스토랑이 함께 운영해 예식장 하객등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들 사이에서 자연광으로 자연스러운 컬러 연출과 프라이빗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화제가 된 바 있다.

50명에서 100명 규모의 소규모 하우스 웨딩부터 500명 이상의 대규모 웨딩까지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맞춤형 웨딩이 가능하다. 넓은 주차시설과 편리한 교통으로 서울과 인천, 경기도 부근에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업체관계자는 "웨딩뿐만 아니라, 돌잔치, 소규모 모임 등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어 주변 주민들에게 인기가 좋다"며 "격조 높은 음식과 자연환경에서 자란 수경재배 채소로 제작된 음식이 준비되어있어 결혼식 하객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결혼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우리 산토리니 웨딩에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최고의 서비스와 깔끔하고 멋진 풍경, 고객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산토리니 웨딩 문의 및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춘천산토리니 홈페이지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