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아이디, ‘eGISEC 2018’ 에서 문서중앙화 솔루션 ’mcloudoc’ 선보여
상태바
넷아이디, ‘eGISEC 2018’ 에서 문서중앙화 솔루션 ’mcloudoc’ 선보여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3.2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기관 및 대기업 상담 문의 잇따라

[CCTV뉴스=이승윤 기자] 넷아이디는 3월 14일부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2018(이하 eGISEC 2018)’에서 ‘mcloudoc’을 많은 기관 및 기업 관계자들에게 성황리에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eGISEC 2018에서는 랜섬웨어나 자료유출에 관련한 다양한 최신 정보보호 솔루션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부스들로 구성됐다.

넷아이디는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 ‘mcloudoc’을 선보이며 기업의 자료유출을 원천 차단하는 것은 물론 랜섬웨어나 악성코드까지도 차단이 가능한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여  정보보호 관련 담당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넷아이디의 ‘mcloudoc’은 전시회 현장에서 정보 유출 피해로 인해 난제를 겪고 있는 여러 기관 및 기업들로부터 상당한 상담 문의가 이어지며, 각종 기업의 업무 문서는 물론 각종 기밀 문서까지 중앙문서함에서 통합 관리 환경을 제공해 명확한 보안 관리 체계 수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넷아이디의 유상열 대표는 “공공기관 담당자 및 다양한 기업의 관계자들의 최신 정보보호 솔루션의 관심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자리였다” 며 “더욱더 많은 기업에서 정보유출과 랜섬웨어와 같은 문서보안의 최대 난제를 ‘mcloudoc’을 비롯한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해결 가능하도록 더욱 더 발전 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