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드러난 봄옷 입은 배우 이재은…레몬밤 다이어트 후기 전해
상태바
어깨 드러난 봄옷 입은 배우 이재은…레몬밤 다이어트 후기 전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이재은은 GS홈쇼핑에서 ''과거에 먹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때는 다시 살이 찌고 매번 좌절을 했다. 심지어 스타일리스트가 가져오는 옷 중 맞는 옷을 골라 입어야만 했다.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를 포기할 수는 없고 먹지 않고 살을 빼려고 해도 이젠 나이가 점점 들면서 다이어트에 효과 없을 즈음, 도움을 받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제품이 없을까 생각하던 중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을 만났다''고 전했다.

또한 ''다이어트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꼼꼼하게 따져서 접하게 됐던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덕분에 예전에는 아줌마 역할이 들어왔다면 이제는 골드미스 역이 들어온다''며 ''먹고 싶은 거 먹지만, 양을 조금 줄이고 하루에 30분씩 걷고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으로 도움을 받는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제일 나중에 빠지는 부위인 뱃살, 특히 내장지방의 적신호인 윗배 즉, 복부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인 오비엑스(Ob-x)는 한국인 대상 인체시험결과 20% 내장지방감소 결과 발표를 했고, 무카페인 자연성분으로 안심할 수 있게 했다.

관계자는 “남자들도 나이 들어 안 좋은 식습관으로 복부지방이 늘어나고 있는 요즈음 자기 관리, 몸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남자들도 물론 레몬밤 다이어트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500% 농축한 스위스산 레몬밤 추출물이 있는지 여부와 함께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이(1일 기준 32.4mg) 함유되어 있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원료 인지를 꼭 확인하고 선택해야만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