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어 회, 조개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한 제부도 맛집 ‘양지어촌’
상태바
활어 회, 조개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한 제부도 맛집 ‘양지어촌’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1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바쁜 일상으로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다가오는 연휴와 주말을 이용해 가벼운 기분전환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접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만큼 ‘힐링’에 좋은 방법도 없을 것이다.

먼 길 떠나기가 부담스럽다면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아보자.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제부도는 아름다운 바다와 맛있는 먹거리가 어우러진 추천 여행지로 유명하다.

교통이 편리해 당일 여행으로 다녀오기에 좋을 뿐 아니라 하룻밤 머물며 느긋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으니 가족여행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에 위치한 ‘양지어촌’은 제부도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한 곳이다. 도미, 농어, 우럭, 광어 등 싱싱한 활어 회를 비롯하여 조개구이, 왕새우구이 등 다양한 별미를 맛볼 수 있으며 해물칼국수, 회덮밥, 바지락된장국 등 든든한 식사 메뉴 또한 알차게 갖추고 있다.

다양한 가격의 세트 메뉴가 마련되어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정성껏 제공하므로 믿고 맛볼 수 있다.

무엇보다 제부도 바다를 앞마당 삼아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뽐내니, 제부도의 황홀한 석양을 감상하며 식사 할 수 있는 제부도 명소로 유명하다. 여행의 낭만과 식도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니 제부도 여행코스를 찾는 이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다.

화성시 맛집으로 유명한 ‘양지어촌’은 넓고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공간을 갖추고 있으므로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단체 식사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매서운 한파가 끝나고 조금씩 기온이 풀리면서 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싱싱한 해산물의 조화를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활어 회, 조개구이 전문점 제부도 ‘양지어촌’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 ‘양지어촌’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