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컴팩트 2채널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컴팩트 2채널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3.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화테크윈이 2메가픽셀 컴팩트 2채널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PNM-7000VD를 출시한다.

PNM-7000VD는 다양한 렌즈(2.4/2.8/3.6/6mm)를 제공하며 최대 135°(2.4mm)의 넓은 화각을 지원해 사용자가 모니터링 환경에 맞춰 각각의 렌즈 선택이 가능하다. 다각도의 특정영역을 두 개의 렌즈로 관찰해 사각지대 없는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가로형 및 세로형 복도뷰(Hallway view)를 지원해 병원, 학교, 리테일 매장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다.

특히 강력한 멀티스트리밍 성능을 보유해 많은 사용자들이 동시에 영상을 스트리밍해도 프레임레이트 저하가 적어 끌림 없고 빠른 영상 전송을 자랑한다. 한화테크윈의 핵심 기술력이 집약된 와이즈넷 5 칩셋 탑재로 150dB WDR 역광보정 기능을 지원하여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각 채널 별 지능형 영상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한화테크윈 자체 영상 압축기술, 와이즈스트림(WiseStream) II를 적용해 고화소 화질은 유지하면서 데이터 크기는 눈에 띄게 줄어들어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IP66/IK10 등급을 채택해 외부 설치 전천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더불어 카메라센서와 일체형 구조의 렌즈 모듈을 제공해 사용자가 일일이 초점을 맞추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사생활 보호영역 설정으로 프라이버시 기능이 향상됐고, 다양한 브라우저를 통한 모니터링은 물론 플러그인(Plugin free) 제거로 잠재적 보안 취약성을 사전에 차단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PNM-7000VD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설치 방법으로 사용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멀티디렉셔널 카메라로 다양한 용처에서 전방위 영상 감시를 위한 수요가 많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