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창업아이템 VR창업 ‘VR PLAYCE’, 인천 송도점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뜨는창업아이템 VR창업 ‘VR PLAYCE’, 인천 송도점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최근 뜨는창업아이템을 찾아보면 VR창업이 빠지지 않는다. 인기창업아이템이란 결국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적은 투자로 높은 산출을 낼 수 있는 창업종류라면 누구나 탐낼 만하다. 그래서 전국적으로 VR방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창업 아이템으로 추천을 많이 받기도 한다.

예전에는 놀이 공간이라 하면 오락실, 노래방, PC방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했으나, 최근에는 VR카페가 생겨 실제와 거의 흡사한 환경에서 새로운 놀이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과 다른 복합문화공간이 생긴 것이나 마찬가지이므로 이전의 놀이 문화에 질린 이들이 환영할 만한 곳이라 할 수 있다.

그 중 ‘VR PLAYCE’는 VR체험과 기존 카페를 모두 합친 곳으로, 한 곳에서 여러 체험이 가능해 학생, 직장인들 모두 선호하며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게임도 고소공포체험, 좀비게임 등 장르 관계없이 다양하여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현재 VR PLAYCE는 제주를 시작으로 부산 서면점, 김해 외동점, 부천점 등을 비롯하여 서울 경기지역까지 전국 각지로 확대되고 있다. 색다른 놀이 공간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다, 매장 오픈에 필요한 사항을 본사에서 동종 업계 대비 최저가로 지원하여 창업에도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VR플레이스 인천 송도점은 3월 9일 오픈 예정이며 총 10개의 룸과 다른 한 방에는 두개의 장비가 들어간다. 평일 15시~18시 입장고객에 한해 초·중·고 50% 할인과 성인 30%할인+아메리카노 1잔(1시간 이용기준)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픈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R카페는 시즌에 영향을 받지도 않고, 최소한의 인원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이에 소자본으로 시작하기에 충분하며 오픈 후 안정적으로 운영하여 꾸준히 수익을 높일 수 있어 점차 매장이 확대되고 있다.

VR PLAYCE 고세호 대표는 “새로운 놀이문화를 찾는 분들을 위해 고안한 VR PLAYCE는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오픈 시 부담도 적고 오픈 후 관리도 쉬워 매장 관리가 용이하며, 개그맨 졸탄도 VR PLAYCE 체험을 즐기기도 하여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고 있어 가맹 문의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3-7 아크리아2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창업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이나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