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억제 성분의 가르시니아, 쇼핑몰 데일리원을 통해 본격 론칭
상태바
식욕억제 성분의 가르시니아, 쇼핑몰 데일리원을 통해 본격 론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은 가르시니아 제품을 신규 론칭했다.

새롭게 론칭하는 리얼미 가르시니아정은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과일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로 만들어졌다. 가르시니아 추출물의 주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의 가르시니아 제품은 하루 2알 섭취로 건강한 몸매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열매 추출물 750mg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막아주기도 한다.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얼미’ 시리즈 제품의 후속으로 론칭된 가르시니아에는 비타민B군도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너지 생성과 에너지대사,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있어 보다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도 하다. 

이와 더불어 HCA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경로를 억제함과 동시에 내장지방 감소, 피하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를 포함한 체중 감소가 확인되어 높은 체지방으로 고민하거나 잦은 모임으로 몸 관리가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제품 판매자는 “리얼미 가르시니아 제품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가르시니아 제품에 대한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