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내 아이와 반려동물 위한 가정용 CCTV
상태바
사랑하는 내 아이와 반려동물 위한 가정용 CCTV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테크윈 ∥스마트캠 SNH-P6410BN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각종 범죄와 안전사고로 인해 출근길에 나서는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은 요즘이다. 집안에 있는 내 아이와 연로하신 부모님, 반려동물의 모습을 내가 원하는 때에 손쉽게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마 모든 현대 직장인들의 공통된 바람일 것이다.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이 새롭게 선보인 ‘SNH-P6410BN’은 일반 소비자 대상 B2C 제품으로 위와 같은 질문에 대한 가장 훌륭한 솔루션이 돼 준다.

무선(Wi-Fi) 또는 유선 네트워크로 영상을 전송하며 별도의 네트워크 설정이나 간단한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설치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PC, 노트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타사의 제품 및 서비스가 월 사용료를 필요로 하는 것에 반해 삼성테크윈의 스마트캠SNH-P6410BN은 제품 구매 이후 별도의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인 이점까지 갖췄다. 스마트캠의 탁월한 성능도 주목할 만하다.

200만 화소 Full HD급(1080p) 고해상도를 지원해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내 아이와 내부 상황의 영상을 볼 수 있다. 역광 보정 기능(Wide Dynamic Range)으로 역광 상황에서도 뚜렷한 영상을 구현하고 128도 광각 화면은 사각 영역 없이 넓은 시야로 실내를 모니터링해 일반 카메라 3대 설치와 같은 효과를 제공한다.

동작&소리 감지 기능을 내장, 움직임이나 소리가 감지되면 스마트 폰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람으로 알려주며 출입구나 현관, 창문 등의 특정 관심 영역을 지정하면 최대 3개까지 해당 영역에 대해서만 동작 감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외선 라이트(IR LED)를 장착한 스마트캠은 빛이 전혀 없는 어둠 속에서도 식별이 가능해 내 아이가 잠든 모습이나 어두운 실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양방향 오디오&자장가 기능을 지원해 아이가 울면 스마트 폰으로 알람을 전송해주는 것은 물론 내장 마이크 및 스피커로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자장가 3곡을 기본 저장, 추가 곡을 지정해 아이에게 들려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Day&Night 기능(컬러/흑백 자동 전환 모드), 최대 64GB 메모리 카드(별매) 슬롯 등을 지원함으로써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상황에서 최대 10일간 영상을 자동 저장해 사용자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

삼성테크윈은 SNH-P6410BN을 선보이면서 사용자들의 소중한 가족과 행복을 지키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보다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비용의 가정용 CCTV 스마트캠 출시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82/8792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