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웰, 유럽에 맥스프로(Maxpro) 클라우드 통합 보안 플랫폼 출시
상태바
하니웰, 유럽에 맥스프로(Maxpro) 클라우드 통합 보안 플랫폼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3.0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하니웰(Honeywell)은 SMB 대상으로 고안된 통합 보안 솔루션 맥스프로(MAXPRO) 클라우드 플랫폼을 유럽에서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맥스프로 클라우드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서 호스팅되며 액세스, 침입 및 영상 감시 데이터를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통합, 제공한다. 단일 또는 다중 위치를 지원하는 맥스프로 클라우드는 보안 작업을 단순화하는 동시에 시설을 보호하는 새로운 툴을 제공한다.

맥스프로는 고객이 액세스, 침입 및 비디오 시스템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조작하고 액세스 할 수 있게 도와 보다 효율적인 안전과 보안을 달성하고 IT 인프라 비용을 줄이며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는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플랫폼이다.

예를 들어, 여러 사이트가 있는 비즈니스는 한 곳의 특정 위치에서 데스크톱 컴퓨터에 액세스하지 않고도 맥스프로를 사용해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액세스 제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이 클라우드 호스트이므로 구매 및 관리할 서버 또는 소프트웨어 구입이 필요없다.

맥스프로는 설치자가 클라우드 호스트 시스템에서 매월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설치 및 서비스 비용이 절감 된 통합 보안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하니웰측은 강조했다.

하니웰 홈 앤 빌딩 테크놀로지(Honeywell Home and Building Technologies) 글로벌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 알렉산드로 아랄디(Alessandro Araldi)는 “원격 액세스 관리를 통해 SMB는 시설을 여는 열쇠를 가진 사람을 기다리는 데 더 이상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며 “고객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을 원격 모니터링 할 수 있으므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통해 중요한 자산을 보호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맥스프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는 하니웰 개발자 포털에서 제공되므로 하니웰의 개발자 커뮤니티는 맞춤 앱을 만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