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상 수상자, 스탠퍼드 의과 대학 교수가 개발한 탈모 제품 '폴리포스EX' 선보여
상태바
노벨상 수상자, 스탠퍼드 의과 대학 교수가 개발한 탈모 제품 '폴리포스EX'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0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아름다운세상이 일본에서 누적 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한 탈모 관리 제품 ‘폴리퓨어EX’를 국내에 ‘폴리포스EX’라는 이름으로 국내에 수입했다.

폴리포스EX 개발자는 스탠퍼드 의과 대학 교수로도 역임한 일본의 시바 토시카즈 의학 박사로, 폴리인산을 메인 테마로 연구한 과학자이다. 분할 폴리인산의 조직 재생 촉진 기능을 발견 후 이를 함유한 육모제 폴리포스EX를 개발하였다.

더불어 시바 토시카즈 의학박사와 함께 제품 개발에 참여한 아서 콘버그 박사는 시바 토시카즈 박사의 스승으로 알려져 있으며, DNA 연구 부문에서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하였다.

이러한 연구 성과를 증명하듯 폴리포스EX는 일본에서 출시할 당시 일본 내 최대 온라인 오픈마켓인 라쿠텐에서 코스메틱 및 탈모제품 카테고리 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였고, 2017년 누적 판매량이 400만병을 돌파하며 매출 또한 3,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한편, 폴리포스EX는 두피에 뿌리는 스프레이타입으로, 탈모 방지부터 발모 촉진 효과까지 탈모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는 실제로 1만건 이상의 일본 라쿠텐 후기를 통해 다수 입증되었으며, 최근 국내 인체 실험 결과에서도 입증을 마치기도 하였다.

폴리포스EX의 판매처인 ㈜아름다운세상 관계자는 “폴리포스EX는 두피 겉표면에만 잔존하는 것이 아니라 미세한 나노입자로 이루어진 식물성 천연 영양 성분이 두피 속에 흡수되어 모근 속까지 침투하는 독자적인 IMB 시스템이다. 매일 1~2회 가량을 꾸준히 최소 3개월~6개월 이상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폴리포스EX는 국내 출시 후, 고가의 탈모제품임에도 불구하고 SNS와 탈모 커뮤니티 등을 통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폴리포스E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