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품 브랜드 '칼로바이' 녹차카테킨 함유한 오리지널 플러스업 출시
상태바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칼로바이' 녹차카테킨 함유한 오리지널 플러스업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0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다이어트 식품 업체 에이플네이처가 기존의 '칼로바이' 오리지널 제품의 새로운 버전인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은 녹차추출물 함유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알로에 전잎을 함유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준다. 이와 더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이 첨가 되었다.

1일 2포를 아침, 저녁 식전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알약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해 목 넘김이 좋은 알약 크기인 0.9cm로 제조 되었다. 또한, 개별 멀티팩 포장으로 필요한 만큼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임과 동시에 개별 포장으로 성분 보존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이플네이처 관계자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선 규칙적인 식습관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 이런 생활이 어렵다면 다이어트보조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로바이'는 오리지널 플러스업 출시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젤리다 다이어트 스틱 추가 증정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