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Exx 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최신 모델 출시
상태바
플리어, Exx 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최신 모델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3.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IR E53, Exx-시리즈의 저가형 모델로 선명한 화질과 높은 측정 정확도 제공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 코리아(FLIR Systems Korea)는 전기, 기계, 건물 준공 검사 등을 위해 개발된 첨단 열화상 카메라인 Exx-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FLIR E5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xx-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의 입문용 모델인 E53은 경제적인 가격대에서 다른 Exx-시리즈 카메라와 동일한 수준의 이미지 선명도, 측정 정확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건물의 취약 부분이나 하자가 더 큰 문제로 악화하기 전에미리 파악할 필요가 있는 서비스 전문가와 시공업자들에게는 이번 E53 출시가경제적인 비용으로 첨단 열화상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FLIR E53은 160°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4인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표시한다. 다른 Exx-시리즈 제품들과 달리, E53은 더욱 향상된 선명도와 원근감, 가독성을 위한 5메가픽셀 해상도의 실화상 카메라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향상된 FLIR MSX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240x180 해상도의 디텍터는 43,000개 이상의 온도 측정점과 최고 650°C의 측정 온도 범위를 지원한다.

E53 카메라는 내구성이 좋고 방수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기술자나 시공업자들이 매일 접하게 되는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는 화면 터치만으로 목표물의 이미지 콘트라스트를 향상시킬 수 있는 원터치 레벨/스팬(Level/Span) 기능 등 직관적이고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와이파이 기능, METERLiNK® 연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작업 폴더 설정 기능을 활용하면 측정 결과 보관 및 결과 보고서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플리어의 리카르드 린드발(Rickard Lindvall) 계측장비 부문 총괄 매니저는 “FLIR E53의 출시로, 업계 전문가들 사이에서 ‘전세계인의 식스센스(The World’s Sixth Sense)’라 불리면서도 선뜻 구매하기는 쉽지 않았던 Exx-시리즈 첨단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고 밝히고 “신제품은 전문가들이 문제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처리 결과를 검증하는데 필요한 해상도와 감도, 보고서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