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웹사이트 악성코드 유포 탐지 서비스 ‘사이트 스키퍼’ 사업수주
상태바
안랩, 웹사이트 악성코드 유포 탐지 서비스 ‘사이트 스키퍼’ 사업수주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3.0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안랩 고객사 대상 서비스에서 단독 서비스로 확대 개편

[CCTV뉴스=이승윤 기자] 안랩 서비스사업부는 국제 대형행사 공식 웹사이트에 자사의 웹사이트 악성코드 유포 탐지 서비스 사이트 스키퍼(SITE Skipper를 AWS 프리미어 파트너사인 GS네오텍과 협력하여 서비스 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업에서 안랩은 해당 고객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대해 ▲웹사이트 실시간 보안 모니터링 ▲웹사이트 보안위협 차단 및 알림 ▲가상화 기반 악성코드 유포 행위 점검 ▲실시간/일일 모니터링 보고서 등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SECaaS(Security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한다.

안랩은 ‘사이트 스키퍼’를 안랩의 기존 고객사 대상 서비스에서 단독 서비스로 확대 개편해 신규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기존 안랩의 고객사가 아닌 기업/기관도 안랩의 전문적인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인 ‘사이트 스키퍼’를 월정액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안랩은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SECaaS’ 형태로 '사이트 스키퍼', '웹가드' 등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안랩만의 신규 보안 서비스를 발굴해 ‘SECaaS’ 시장을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