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AIC의 엔터프라이즈용 랙마운트 섀시 ‘RMC-4S’ 출시
상태바
앤디코, AIC의 엔터프라이즈용 랙마운트 섀시 ‘RMC-4S’ 출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8.03.0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재민 기자] AIC 공식 대리점인 앤디코가 데스크톱 컴퓨터 섀시와 가장 유사하면서도 기본적인 랙 마운트 섀시인 RMC-4S를 출시했다.

▲ 앤디코가 출시한 데스크톱 컴퓨터 섀시와 가장 유사하면서도 기본적인 랙 마운트 섀시, RMC-4S.

인클로저 솔루션 중에서도 Rack-mount chassis인 RMC-4S는 표준 데스크톱 구성 요소에 맞게 설계됐으며, 추가 장착되는 카드 제품들의 안정성을 위한 잠금장치가 탑재됐다.

강화 알루미늄 재질과 메탈 재질형 섀시를 지원하고, 사용자 요구 사항에 맞게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단, 전원 공급 장치는 옵션이며 메인보드는 포함되지 않는다.

랙마운트 섀시 ‘RMC-4S’ 전면(왼쪽), 후면

제품 전·후면에는 듀얼 USB 포트, PS2, 전원 공급 장치, VGA, SBC 슬롯 및 탈착식 에어 필터가 지원된다.

전면에 장착된 듀얼 냉각 팬은 공기 흡입구를 통한 우수한 냉각성을 제공하고, 전면에서 후면으로의 공기 흐름이 이중화된 팬을 통해 최적의 온도 조건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LED 표시 기능을 통해 전원 및 드라이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드라이브 베이는 외장의 경우 5.25인치 3개와 3.5인치 1개를 지원한다. 내장의 경우 3.5인치 2개를 지원하며, 옵션으로는 2베이 3.5인치 드라이브 케이지를 추가해 4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다수의 디자인 특허를 지닌 RMC-4S의 내부 구조는 비전문가도 설치가 간편한 구조로 설계됐다. 앤디코의 자사 쇼핑몰인 레이드몰에서 제품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