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3.0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 사운드바 다양한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3월 2일부터 4일까지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2018 Seoul International Audio Show with Melon, 이하 SIAS)’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좌측부터 야마하 사운드바 YSP-2700, YAS-107

올해로 8회째 개최되는 SIAS는 국내외 정상급 오디오 전문 기업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로, 야마하뮤직코리아 역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야마하의 사운드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DTS Virtual:X 기술을 적용한 YAS-107과 YAS-207, AIR SURROUND XTREME 기술로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자랑하는 YAS-706 등 입문용 모델부터 상위 모델까지 야마하 사운드바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게임, 음악, 영화 등 테마가 있는 개별 공간을 구성해 사운드바를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상황을 구현했으며, 현장에서 사운드바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현장 판매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이번 SIAS에서는 야마하 사운드바의 기술적 우수함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현장감 넘치는 웅장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보며 차원이 다른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