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마트테크놀로지,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주)스마트테크놀로지,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 선보여
  • CCTV뉴스
  • 승인 2010.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해
CCTV기반의 지능형 영상 처리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지능형 통합 영상 솔루션 분야의 전문회사 ㈜스마트테크놀로지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을 선보여 화제다.

스마트 테크놀로지의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은 영상 카메라의 정보를 디지털화하여 사전에 정의한 패턴분석 rule에 따라 사물의 위치 및 패턴을 분석하고 침입 및 사고가 발생할 경우 경보 및 차단 시스템 작동, 보안 담당자에게 알림과 같은 행동을 수행하며, 영상정보의 특징을 기반으로 영상데이터를 저장하여, 사건이 발생할 경우 빠르게 상황을 검색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울타리 감시, 외곽감시, 교통, 해안선 감시, 실내시설 관리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그 중에서도 스마크테크놀로지의 지능형 영상 화재감지 시스템은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한 비디오(동영상)기반 화재감지엔진 기술을 적용하여 카메라를 통해 입력되는 영상신호(동영상, 정지영상)를 지능적인 방법으로 해석, 분석, 추출, 모델 개발 및 전문가 기능을 자동으로 설정하여, 기존 단순 화재 감지 혹은 CCTV등을 통해 설치된 수동조작 화재감지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영상 화재감지 솔루션(SFD-V204, V208)>

CCTV로 연기, 화염 등 화재 영상을 판독 처리하는 인공지능형 화재감지시스템은 화재감지 시 모니터로 화재유무사고 확인이 가능하여 운영자가 직접 화재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오경보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해주고 , 기존 카메라로 활용이 가능하며 1대의 카메라로 광범위한 영역의 감시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테크놀로지 홈페이지 www.goodst.kr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sales@goodst.kr 또는 070-7116-1916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