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당기는 주꾸미 별미, 안산 대부도 맛집 ‘불난 그집’
상태바
입맛 당기는 주꾸미 별미, 안산 대부도 맛집 ‘불난 그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0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추운 날씨에 몸이 잔뜩 움츠러드는 요즘,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고 싶다면 색다른 별미를 찾아 떠나보자. 몸에 열이 후끈 올라오는 매콤한 주꾸미 볶음이나 뜨끈한 국물이 얼어붙은 몸을 녹이는 샤브샤브 칼국수는 어떨까.

마침 이 메뉴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바로 경기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불난 그집’이 그 주인공. 

이곳은 일찍이 안산, 화성 지역 주민을 비롯하여 대부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대부도 맛집으로 입소문 자자한 곳이다. ‘쭈꾸미’라는 별칭으로 더 유명한 주꾸미에 불 맛을 더해 매콤하게 볶아낸 불주꾸미 밥상과 생 바지락을 듬뿍 넣어 더욱 시원한 국물 맛을 뽐내는 주꾸미 샤브샤브 바지락 칼국수가 이곳의 대표 메뉴다.

매콤한 감칠맛으로 밥도둑이 따로 없는 불주꾸미와 깊은 맛이 일품인 육수에 갖은 채소와 주꾸미, 바지락을 넣어 푸짐하게 맛보는 샤브샤브 칼국수는 남녀노소 누구라도 반할 수밖에 없는 맛을 자랑한다.

그 밖에도 매일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바삭한 수제 왕돈까스, 탱글탱글한 바지락을 즐길 수 있는 바지락 밥상, 불주꾸미와 궁합이 좋은 메밀 소바, 입맛 당기는 왕새우튀김과 같이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단돈 만원으로 알차게 구성된 ‘만원 밥상’ 세트 메뉴는 실속파들의 사랑을 받는다. 거기에 넓고 깔끔한 실내 공간을 갖추었다는 점 또한 ‘불난 그집’의 장점이다. 

가족외식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으며 각종 회식, 계모임 등 단체 식사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 필수코스 ‘불난 그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하거나 홈페이지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