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마늄 팔찌 목걸이 정품 브랜드 선택의 기준은
상태바
게르마늄 팔찌 목걸이 정품 브랜드 선택의 기준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설 연휴가 지나고 본격적인 2018년이 시작됐다. 새해를 맞아 더 나은 삶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다짐하는 요즘 건강관리는 여느 때와 같이 최우선으로 꼽히는 새해 목표다. 이에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 기능 제품 중에서 특히 게르마늄 팔찌, 목걸이 등 게르마늄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 개발에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효능, 품질, 소재, 디자인을 한층 높인 제품을 출시하는 등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게르마늄 팔찌·목걸이 전문 브랜드 ‘싸이프레스 게르마늄’ 은 게르마늄이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2013년부터 게르마늄을 주목하고 다양한 게르마늄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2013년 ‘순도 99.999%’ 이상의 고순도 게르마늄 원석 24개를 삽입한 게르마늄 팔찌를 출시하였으며 전 제품에 걸쳐 순도 99.999% 이상의 고순도 게르마늄 원석만을 사용하고 있다. 게르마늄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재구매자의 증가와 입소문의 영향으로 게르마늄 시장을 폭발적으로 증가시켰으며, 명실 공히 업계 선두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은 국내에서 게르마늄 판매를 활성화시킨 장본인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텅스텐 소재의 게르마늄 팔찌를 국내에 선보였으며 2017년에는 슈퍼티타늄 소재의 게르마늄 팔찌를 선보인 바 있다. 슈퍼티타늄은 순수 티타늄과 텅스텐, 세라믹의 장점을 모두 갖춰 파손되거나 부식되지 않으며, 표면에 흠집이 거의 생기지 않아 매일 착용하는 게르마늄 팔찌로 최적의 소재다. 본래 우주항공 분야에 사용되기 위한 신소재로 게르마늄 팔찌에 적용한 건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이 유일하다.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에서 출시한 게르마늄 핏은 무릎과 허리, 발목 및 손목, 어깨 등 다양한 부위에서 99.999% 고순도 게르마늄을 체험할 수 있는 국제 특허출원 제품이다. 주얼리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영역을 점차 확장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게재된 수많은 사용 후기에서 확인할 수 있듯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꼼꼼한 고객 관리로 정평이 나있기도 하다. 게르마늄 제품 구매 후 고객들의 사후 관리를 위한 전담 A/S팀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게르마늄 인기에 따라 힘입어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저 품질 제품이 우후죽순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가격보다 제품의 품질과 완성도, 구매 후 사후 관리, 신속한 A/S 등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게르마늄 관련 제품 선택에 앞서 판매 업체가 어떤 브랜드인지, 제품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지 전문적인 A/S를 지원하는지를 확실하게 확인해야 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은 2018년 5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게르마늄 팔찌, 목걸이 1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티타늄 소재의 게르마늄 팔찌를 비롯해 게르마늄 목걸이, 게르마늄 핏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싸이프레스 게르마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