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 부보, ICO 실시
상태바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 부보, ICO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3.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의료용 모바일 어플 ‘부보(budbo)’로 알려진 부보가 암호화화폐 부보코인의 ICO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블록체인기술은 이미 글로벌 산업에서 많은 가능성과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부보는 이더리움에 기반한 혁신적인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으로써 산업전체의 합법화뿐만 아니라 시장을 쉽고 안전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부보는 블록체인의 힘을 이용하여 의료용 대마 산업이 합법적인 의약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보안 및 투명성을 강조하며 지난 2년 동안 어플을 통해 정확한 대상과 확실한 인프라 구축에 힘써왔다. 

업계를 선도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민첩성을 활용한 부보 어플리케이션은 모듈 식 코드를 제공하고 샌드 박스 환경을 제공하여 개발 시간, 인프라 및 투자를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클라우드에서 작동하며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과 호환을 통해 인프라 비용과 관련된 추가 비용없이 실험을 수행 할 수 있고, 전 세계 사용자 커뮤니티에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다고 한다.

부보 관계자는 “부보 프로젝트는 최초의 완전 통합된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으로써 모든 재배자, 제조업체 및 진료소는 이제 블록체인의 보안 및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부보 ICO 세일은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일정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