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한국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상태바
인텔코리아, ‘한국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텔코리아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은 지난해 국내외 정보화 격차 해소를 위한 인텔코리아-한국정보화진흥원의 MOU 체결 모습.

인텔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선정하는 ‘2014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텔코리아는 지난 2011년 ‘IT 솔루션’ 부문에서 처음 1위에 선정된 이래 4년 연속 1위를 지켜내 IT 분야를 선도하는 대표적 기업임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참여한 전체 산업군의 모든 기업 중 30개 기업만 선정하는 ‘올 스타(All Star) 2014’에 최초로 선정됐다.

올해 올 스타에 선정된 외국계 기업은 인텔코리아와 한국쓰리엠, 홈플러스 단 3개 기업으로 인텔코리아는 컴퓨팅 분야의 혁신을 인정받아 이번 올 스타 2014에 선정됐다. 인텔코리아는 2012년 전체 기업 중 66위의 순위를 기록했으나 점진적으로 순위가 올라 올해 처음으로 30대 기업에 포함됐다.

이희성 인텔코리아 사장은 “인텔코리아가 4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이라며 “특히 올해는 올 스타 기업으로 첫 선정된 만큼 IT 솔루션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혁신을 지속해 한국 IT 업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