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Highpoint RocketStor 6628A’ 영업 돌입
상태바
앤디코, ‘Highpoint RocketStor 6628A’ 영업 돌입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8.02.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재민 기자] 하이포인트(Highpoint)의 공식 수입원인 앤디코가 대용량 스토리지 솔루션인 Highpoint RocketStor 6628A(이하 RS6628A)의 영업에 본격 돌입했다.

대용량 스토리지 솔루션 Highpoint RocketStor 6628A

앤디코는 Thunderbolt 3 USB-C 기술이 탑재된 8베이 RAID 및 대용량 스토리지 솔루션인 RS6628A가 USB-C 포트를 통해 40Gb/s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RS6628A에는 새로 설계하고 사용하기 쉬운 웹 기반 관리 유틸리티가 포함되어 있으며, 내장된 어레이 구성 마법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3가지의 간단한 단계를 거쳐 RAID 0, 1, 5, 6, 10, 50 및 JBOD 등 모든 유형의 RAID 어레이를 생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고급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블록 크기 지정, 디지털 미디어 프로젝트에 DV 모드 활성화, 복구용 예비 디스크 지정 등의 옵션을 통해 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RAID 어레이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 그리고 이메일 알림과 함께 정기적인 자동 유지 관리 세션을 예약하여 작업 환경 외부에서 스토리지 상태를 변경할 수 있다.

하이포인트는 업계에서 입증된 하드웨어 RAID 스택의 최신 버전을 갖추고 있다. 이에 Thunderbolt 3 RAID 인클로저 전문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전송 성능과 안정성이 대폭 개선됐다. 이로 인해 비디오 제작 및 편집, 미디어 스트리밍 및 콘텐츠 제작과 같은 대규모 블록 크기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향상된 성능과 안정적인 전송을 제공한다.

RS6628A는 LED 기능, 알람 경보 및 탁월한 냉각 장치를 이용해 스토리지의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전 모니터링 시스템은 팬의 속도를 즉각적으로 조정하여 섀시의 열을 방출하고, 대용량 SAS 및 SATA 하드 드라이브의 수명 연장시켜준다.

4K DPX 16bit footage를 활용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약 1,790MB/s의 전송 성능이 필요하다. RS6628A는 RAID 0 어레이를 구성했을 때, 최대 2700MB/s의 SSD 어레이 성능을 제공하여 완전한 4K의 비압축 비디오 제작이 가능하다. 만약 소스가 ProRes 444일 경우, 5개 이상의 개별 스트림을 지원한다.

내장된 NVRAM은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쓰기를 추적하여 드라이브 장애 또는 시스템 충돌 시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하고, 다운 타임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복구 절차를 간소화한다.

데이지 체인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단일 Thunderbolt 3 호스트 포트를 사용하여, 독립적인 RS6628A 장치를 6개까지 연결할 수 있다.

온라인 용량 확장 및 RAID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백업 및 복원 절차를 피하면서 RAID 구성을 수정하거나 기존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